가상화폐 거래에 지정된 것으로 알려진 2백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유용했다는 혐의로 고소

가상화폐 거래에 지정된 것으로 알려진 2백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유용했다는 혐의로 고소

한 신탁사가 기업가인 브록 플래그스타드를 가상화폐 거래에 지정된 것으로 알려진 2백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유용했다는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플래그스타드가 디지털 자산 거래를 목적으로 자금을 요청했음에도 불구하고, 제임스 스트레이비치 리보커블 트러스트는 사업가가 투자 자금을 빼돌려 개인 제트기와 고급 차량을 이용한 터무니없는 생활방식을 부채질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사업가가 2백만 달러가 넘는 돈을 유용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고소장은 플래그스타드 사와 이 사업가가 운영하는 7개 회사를 상대로 개별적으로 제기되었습니다. 사기, 절도, 음모, 계약 위반, 신탁 의무 위반 등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신탁은 플래그스타드가 2018년 5월 자신의 회사인 폴딩라이트의 “수용적 금융 거래 플랫폼”에 사용될 투자를 하기 위해 자신의 수탁자인 제임스 스트레이비치에게 손을 내밀었다고 주장합니다.

2백만 달러의 투자 대가로 스트레이비치는 신탁이 폴딩라이트에 대한 우선권을 보장받았으며 플래그스타드의 변호사로부터 자금이 거래에 전용될 것이라고 통보받았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신탁은 투자 후 불과 몇 주 만에 플래그스타드가 “폴딩라이트에 투자한 신탁이 외부 은행 계좌와 그의 다른 벤처기업에 거래 자본을 빼돌리기 시작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플래그스타드는 200만 달러 대출을 요청하고 조지아로 도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폴딩라이트의 트레이딩팀이 2018년 회사를 떠나 새 회사를 설립한 후, 신탁은 플래그스타드의 20만 달러 신용장 요청을 수락했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 여름, 신탁 측은 플래그스타드가 대출 이자 지급을 중단하고 조지아 주로 이주한 뒤 “사용할 수 없게 됐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플래그스타드는 시카고에서 같은 주소의 17개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원고들은 그가 시카고에 본사를 둔 다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유사한 계획을 저질렀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플래그스타드는 수많은 시카고 지역 투자자들로부터 플래그스타드 회사들을 위해 수백만 달러의 사모펀드를 요청했습니다.”라고 불평했습니다.

투자 자본은 사치스러운 생활 방식을 후원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Streibich는 Polding Light에서 개인 은행 계좌로 송금된 $849,000의 은행 문서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신탁은 “플래그스타드는 개인 제트기와 비싼 자동차에 대한 사치스러운 생활방식을 뒷받침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현금을 필요로 하고 있다”는 주장과 함께 자신이 투자한 자금 중 일부가 터무니없는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신탁은 형식적인 구제와 손해 배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플래그스타드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가의 변호사인 스탠 스네링거는 법률360에 플래그스타드에 대한 주장은 거짓이며, 그들은 이 사건을 “활력 있게” 변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여기처럼 ‘정보와 믿음에 관한’ 주장이 제기되는 곳에서는 누구나 자신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고소장에서 주장할 수 있습니다. “법정에서 그러한 혐의들을 입증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이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Posted in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