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는 “바보”만이 대체 투자 기회를 무시할 것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는 "바보"만이 대체 투자 기회를 무시할 것

2월 19일, Musk는 Binance CEO Changepen Zhao가 Bloomberg에 보낸 코멘트에 대해 CZ가 Dogecoin에 대한 Tesla 임원의 “궁호” 선언에 놀라움을 표현했습니다.

테슬라 공동 창업자이자 가상의 도그코인(DOGE) CEO인 일론 머스크는 “바보일 뿐”이 현재 트위터에서 현재 금리를 감안할 때 통화를 고정하기 위한 대체 투자를 모색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인터뷰 과정에서 CZ는 최근 테슬라가 자사 국고의 7.7%인 15억 달러를 비트코인(BTC)에 투자하기로 한 결정이 머스크의 비트코인에 대한 깊은 지지를 입증했을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에 “테슬라의 행동은 내 의견을 직접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아니다. 단순히 현금보다 덜 어리석은 형태의 유동성인 비트코인을 갖는 것은 S&P500 기업으로서 충분히 모험적입니다.”

블록스트림 CSO 샘슨 모우는 머스크가 개인적으로 BTC보다 DOGE를 더 높이 평가한다는 비아냥에 대해 “당신은 단지 빨리 구매하지 않은 것이 슬프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Musk는 “피파트 통화는 마이너스 실질 이자를 가지고 있다”면서 대체 투자를 모색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연화통화가 부정적인 진짜 이자를 가지고 있을 때, 바보만이 다른 곳을 보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은 거의 finat money와 같습니다. 핵심 단어는 ‘거의’입니다.”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계정은 지난 1월 말 밈코인을 표적으로 삼았던 r/월스트리트베츠 주도의 펌프 앤 덤프로부터 도그코인이 극적으로 회복된 촉매제로 여겨져 왔으며, 이 억만장자는 DOGE를 “인민들의 암호”라고 표현했습니다.

하지만, 머스크는 2월 15일 트위터를 통해 소수의 고래들 손에 도그코인의 공급이 집중되는 것을 경고하면서, DOGE 최고 소유자들에게 그들의 계정을 무효로 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Posted in 뉴스.